블랙박스 G100
약 2년여 사용했으나 교통사고나서 확인해보니 녹화안되어 있슴
그동안 4회 메모리카드 포멧하여 사용중이 었고
펨에어 4회 업그레이드 함
고장증상: 2일정도 녹화되다가 녹화안됨 외형적으로로는 정상작동함
본체를 만지면 뜨거울정도로 열이 발생함
as센터에서 수리했었는데
>> 메모리카드 구입 / 교체
>> 그래도 안되면 cpu부분교체 10여만원 비용발생 된다하였슴
>> 보상판매기기를 구매하는 방법이 좋다고 안내받음
문의사항
- 제대로 한번 사용도 못해본 제품(사고시 녹화 안됨)인데
- 수리비용이 10여만원 든다하면서 보상판매기기를 구매하라니
- 대한민국 톱메이커에서 판매후 이상이 있으면 수리비가 비싸니 다시사라하니 이래도 됩니까?
- 다른 대안을 주십시요???
아이나비답변 >>
안녕하세요. *** 고객님.
먼저, 저희 제품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다만, 위 증상에 대해 A/S 센터측에서 안내를 받아주신 사항으로써, Q&A게시판에서는 별도의 도움을 드리기어려운
사항으로써, 수리 비용에 대해서는 무상 A/S보증기간이 만료되시어 나오신 금액이신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고객님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,
아이나비 Q&A 게시판 또는 아이나비 고객센터 1577-4242로 문의주시면,
더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>> 뻔한 예기만 하는군요
'게시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G텔레콤/대리점의 휭포 (0) | 2010.06.15 |
---|---|
명품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 창갈이가 안된다니요? (0) | 2006.05.13 |